로고

안양산업진흥원, 중장년 기술창업센터 입주기업 모집

우수한 기술력과 경험 갖춘 중장년 창업기업 원스톱 지원

신부경 기자 | 기사입력 2024/05/08 [13:17]

안양산업진흥원, 중장년 기술창업센터 입주기업 모집

우수한 기술력과 경험 갖춘 중장년 창업기업 원스톱 지원

신부경 기자 | 입력 : 2024/05/08 [13:17]

▲ 중장년 기술 창업센터


 [신부경 기자] 안양산업진흥원(이사장 최대호)은 중장년 기술창업센터에서 우수한 아이디어로 성공적인 창업을 만들어갈 중장년 (예비)창업자를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모집 규모는 신규 입주기업과 연장기업을 포함해 총 12개사 내외이고, 만 40세 이상 예비창업자 또는 입주공고일 기준 3년 이내 창업기업 및 7년 이내 (예비)창업기업으로 제조업 및 지식서비스업(ICT, SW) 등 기술창업을 하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서류 및 발표 심사를 거쳐 입주기업으로 선정되면 개방형 사무공간 내 지정석과 사물함, 공용회의실, 맞춤형 창업 교육, 전문가 자문, 경영 및 사업화 지원 등을 원스톱으로 받을 수 있다.

 

입주 시기는 올해 6월부터이고, 입주 기간은 1년이다. 우수 기업은 심사를 통해 최대 2년까지 연장 가능하다.

 

조광희 진흥원장은 “중장년 기술창업센터 뿐만 아니라 청년 오피스 등 진흥원이 보유한 모든 인프라를 적극 활용하여 입주기업들이 안정적,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입주 관련 세부 일정 및 접수 방법은 안양산업진흥원 홈페이지www.aba.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창업성장부(☎031-8045-6715)로 문의하면 된다.

 

기자 사진
더존뉴스 경기취재본부장 신부경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