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천안시티FC, ‘유니대학교 MT’ 컨셉 홈경기

- 오는 26일, 천안지역 대학생을 비롯해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준비

강순규 기자 | 기사입력 2024/06/23 [13:44]

천안시티FC, ‘유니대학교 MT’ 컨셉 홈경기

- 오는 26일, 천안지역 대학생을 비롯해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준비

강순규 기자 | 입력 : 2024/06/23 [13:44]
본문이미지

▲ 유니대학교 MT 컨셉 홈경기 안내문    

 

[더존뉴스=강순규 기자]천안시티FC(단장 강명원, 이하 천안)가 오는 26일 부천FC1995를 상대로 천안종합운동장에서 홈경기를 치른다.

 

천안은 부천을 상대로 하나은행 K리그2 2024 개막전이었던 1라운드 원정경기에서 윤재석·이광진·파울리뇨의 잇따른 득점으로 3-1 승리를 거둔 거뒀지만 아직 홈 승리가 없어 ‘원정 첫 승리’를 따냈던 부천에게 ‘홈 첫 승리’도 거두겠다는 당찬 각오다.

 

김태완 감독은 부천전 홈경기에 대해 “‘Again 개막전’을 노린다. 여름 이적시장이 열려서 굉장히 바쁘고 현재 팀에 부상 선수도 많지만 잘 추스르고 신규 영입 선수도 잘 활용해 홈에서 반드시 첫 승을 해내겠다”라며 “6월이 가기 전에 반드시 홈 승리를 거두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특히, 26일 홈경기를 치르게 된 천안시티FC 대학생 프런트 유니크루는 천안지역 대학생을 비롯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유니대학교 MT’ 컨셉 홈경기를 준비했다.

 

N게이트 팬파크에서는 ▲유니크루를 이겨라! 게임 이벤트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이벤트 ▲호람이 응원 도구 증정 – 대학생 학생증 인증 이벤트 ▲K리그 파니니 카드 증정 - SNS 구독 인증 이벤트 ▲선수단 팬 사인회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장내에서는 ▲MZ 퀴즈 이벤트 ▲맥주 빨리 마시기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천안시티FC는 홈구장인 천안종합운동장이 ‘하나은행 K리그2 2024 1차 그린 스타디움상’을 수상해 이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되며, 주식회사 아라리오 구단 기부금 전달식과 마상훈 선수 K리그 100경기 출장 기념식도 열린다.

 

한편, 천안 홈경기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며, 경기 당일 W매표소와 N매표소에서 현장 티켓 구매도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