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BM 모터스, 여름철 레저부터 겨울철 제설작업까지 걱정 끝!

- 어르신 사용도 높은 전동 스쿠터부터 레저카트와 제설장비 생산까지

강순규 기자 | 기사입력 2024/02/19 [10:01]

BM 모터스, 여름철 레저부터 겨울철 제설작업까지 걱정 끝!

- 어르신 사용도 높은 전동 스쿠터부터 레저카트와 제설장비 생산까지

강순규 기자 | 입력 : 2024/02/19 [10:01]
본문이미지

▲ BM모터스 김진억 대표/사진:강순규 기자    

 

본문이미지

▲ 국토교통부와 한국도로공사에서 진행하고 있는 ‘2023 재난대비 폭설대응현장훈련’ 차량 옆에서 비엠모터스 장비로 시연 중/사진:비엠모터스 제공    

 

[더존뉴스=강순규 기자]최근 기후이상으로 인해 폭설이 내리는 등 사람이 감당할 수 없을 정도의 눈으로 인해 인명사고와 차량사고 등 다양한 형태의 사고를 접하게 된다.

 

이에 교통의 마비까지 불러오고 있는 제설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다양한 제설장비를 확인할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특히, 천안에 위치한 BM모터스는 국토교통부와 한국도로공사 주관으로 진행하는 제설장비 전시회에 대표적인 제설장비로 전시되는 등 소개되고 있어 화재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해 한국도로공사는 ‘2023 재난대비 폭설대응현장훈련’을 진행하면서 비엠모터스의 제설장비를 활용해 도로 위에 쌓여있는 눈을 치우는 모습을 시연하기도 했다.

 

또한, 비엠모터스는 제설장비 이외에도 익스트림을 즐길 수 있는 장비도 생산하고 있다. 대표의 윈드서핑 등 레저를 즐기던 취미가 직업이 된 셈이다.

 

어르신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전동스쿠터와 레저용 차량, 다목적 차량 등 비엠모터스 제설장비는 대로뿐만 아니라 차 출입이 불가능한 이면도로와 좁은 폭의 도로에 쌓인 제설작업을 손쉽게 진행할 수 있도록 한 것.

 

이처럼 BM모터스는 제주도나 해외여행 등 익스트림 레저를 즐겨본 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 타보았을 레저카트와 더불어 회전반경 1M 이내 고휘도의 LED등 장착으로 야간작업이 가능한 버켓, 블레이드, 브러쉬, 예초기, 포크 등 다양한 작업기로 활용 가능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여기에 작업기의 탈부착은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하고 캐노피의 장착으로 안전감을 상승시키는 것은 덤이다.

 

비엠모터스는 김진억 대표는 “2001년 창업 후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대응하여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등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다”고 설명했다.

 

본문이미지

▲ 비엠모터스에서 생산하고 있는 레저용 카트/사진:강순규 기자    

 

본문이미지

▲ 레저용 카트부터 제설장비까지 생산하고 있는 비엠모터스 내외부 모습/사진:강순규 기자    

 

한편, 제품 개발에 그치지 않고 양질의 제품을 합리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 무수히 쏟아지는 타제품들과의 경쟁에서 비엠모터스만의 진심을 인정받을 수 있었다고 자부하면서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시장에 뿌리내리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고 있는 ‘비엠모터스’는 천안시 성남면 용원산단에 위치해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