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더불어민주당 천안병 이정문 국회의원, 제22대 총선 출마 기자회견

- 재선의 무게감...천안의 중단없는 발전위해 쉼 없이 달리겠다는 약속 

강순규 기자 | 기사입력 2024/02/05 [11:19]

더불어민주당 천안병 이정문 국회의원, 제22대 총선 출마 기자회견

- 재선의 무게감...천안의 중단없는 발전위해 쉼 없이 달리겠다는 약속 

강순규 기자 | 입력 : 2024/02/05 [11:19]
본문이미지

▲ 이정문 의원이 제22대 총선에 재선으로 출마 기자회견을 진행했다./사진:강순규 기자    

 

[더존뉴스=강순규 기자]더불어민주당 천안병 이정문 국회의원은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하는 기자회견을 5일 천안시청에서 열었다.

 

기자회견에 앞서 천안동남구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며, 재선의 의지를 다지는 출마 기자회견을 진행했다.

 

이날 천안병 지역구 재도전 의지를 밝힌 이정문 의원은 △경제·정의·미래 등 무너진 대한민국의 다리 △제22대 총선의 의미는 무너진 대한민국을 다시 세우는 선거 △천안 발전의 적임자이며 국민변호인 이정문의 비전과 목표 등을 출마의 변으로 내세웠다.

 

특히, 지난 4년간 △천안시 강소특구 지정과 육성 △천안 4개 도로사업 예비타당성 조사 일괄 통과 △천안 노인 의료·돌봄 통합지원 사업 선정 △천안시 어린이 돌봄 ‘다함께 돌봄센터’ 확대 △4년 동안 5조 5천억원이 넘는 천안 예산 확보 등 공약 성과를 설명했다.

 

또한, 지난 4년 전 △약속을 지티는 정치 △바른 정치 △천안의 100년을 설계하는 정치를 하겠다는 3가지 약속에 달성의 기쁨과 함께 부족한 것에 대한 이쉬움도 있다는 것.

 

본문이미지

▲ 지지자들과 함께 총선 출마기자회견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사진:강순규 기자    

 

한편, 이정문 의원은 제22대 총선에 출마하면서 천안의 100년을 준비하는 국회의원, 누구보다 천안을 잘 아는 국회의원, 젊음의 패기로 추진력을 갖춘 국회의원 등 천안도약의 적임자로 앞으로 함께 할 4년을 위해 든든한 길에 동참해 달라는 것을 출마의 변으로 마무리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