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뉴스=강순규 기자]천안시의회 복지문화위원장 이종만 의원은 지난 27 천안시청소년복합커뮤니티센터 건립공사 현장을 방문해 공사 진행 상황을 점검하고 청소년들을 위한 새로운 공간 조성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번 방문에는 시 관계자 및 건설 관계자와 천안시 청소년재단 관계자들이 동행해 현장 점검을 진행하고 향후 계획에 대해 논의했으며, 이종만 복지문화위원장은 공사 관계자들에게 공기 준수와 안전 시공을 당부했다.
특히, 센터가 완공된 후 청소년들이 주체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을 위해 지역사회와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갈 계획 등을 설명하고 이날 현장 방문을 마무리했다.
이종만 복지문화위원장은“천안의 미래를 이끌어갈 청소년들에게 꼭 필요한 공간이 될 것”이라며 “청소년들의 꿈과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완성도 높은 복합 커뮤니티센터 건립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라고 요청했다.
한편, 천안시청소년복합커뮤니티센터는 청소년들의 다양한 교육 및 복지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시설로 △청소년 전용 상담실 △체육 및 여가 시설 △창의적 활동을 위한 공간 등을 조성해 천안시 청소년들에게 종합적인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더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