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포토)천안시, ‘민원 해결사’민원 콜센터 개소 15주년 맞아
- 2009년 8월 개소 후...615만 6,000건 민원 안내
강순규 기자 | 입력 : 2024/08/02 [17:23]
▲ 천안시민에게 각종 민원안내 전화서비스를 제공해 온 천안시 콜센터가 오는 3일 개소 15주년을 맞이한 가운데, 2009년 8월 콜센터 개소 이후 현재까지 615만 6,000건의 민원 상담을 처리했다./사진:자치민원과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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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천안시 콜센터는 연중무휴 민원상담 전화를 받고 있으며,전화상담을 통해 시정을 대변하고 맞춤형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사진:자치민원과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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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박상돈 천안시장은 개소 15주년을 맞아 2일 간담회를 열고 콜센터 상담사를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사진:자치민원과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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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존뉴스=강순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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